THE FACT

검색
연예
거울 속 일곱 멤버…방탄소년단, 일상 엿보기 클립 공개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빅히트 제공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색다른 매력을 전했다. /빅히트 제공

20일 스페셜 앨범 'BE (Deluxe Edition)'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클립(Clip)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일 공식 SNS에 거울 속 자신을 들여다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콘셉트 클립으로 평범한 20대의 일상과 자유분방한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클립은 멤버들이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살피는 'Mirror(미러) 버전'과 카메라가 마치 거울인 듯 렌즈를 향해 거울을 보는 것처럼 포즈를 취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보여주는 'Reflection(리프렉션) 버전' 2가지다.

멤버들은 뷔, 지민, RM, 정국, 진, 슈가, 제이홉 순으로 벽에 걸린 거울을 들여다보며 각기 다른 포즈와 표정을 짓는다. 청바지와 티셔츠, 카디건, 니트 등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살피며 지나간다. 이후 한자리에 모였다.

또 다른 클립은 카메라가 마치 거울인 것처럼 연출한 버전이다. 멤버들이 카메라를 향해 거울을 보는 듯한 포즈를 취함으로써 보는 이들이 거울의 시선으로 일곱 멤버의 얼굴을 순서대로 마주하는 방식. 방탄소년단은 쾌활하게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방탄소년단은 콘셉트 클립 공개에 앞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 곡 제목을 공개했다. '삶은 계속된다'라는 뜻의 'Life Goes On(라이프 고우즈 온)'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0일 스페셜 앨범 'BE (Deluxe Edition)'을 발매한다. 멤버들은 곡 작업 뿐만 아니라 구성, 콘셉트, 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