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신입 개발자 찾습니다" 쿠팡,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 실시
쿠팡이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위해 다음 달 4일까지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쿠팡이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위해 다음 달 4일까지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머신러닝, 데이터 엔지니어 등 5개 부문 모집…내달 4일까지 접수 

[더팩트|이민주 기자] 쿠팡이 신입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

22일 쿠팡은 다음 달 4일까지 신입 개발자 채용을 위한 '온라인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백엔드(자바) △모바일(Android, iOS) △프론트엔드 △머신러닝·딥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등 총 5개 부문이다.

자격 요건은 학사학위 이상 취득(예정자) 및 경력 2년 미만의 개발자로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공개 채용은 입사 지원부터 면접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형은 △온라인 코딩테스트와 △인터뷰 두 단계다. 서류에 합격한 이들은 내달 초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거쳐, 10월 중순 라이브 코딩을 포함한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

최종 합격 여부는 11월 중 발표된다. 이번 테크 캠퍼스 리쿠르팅을 통해 입사한 신입 개발자들은 입사 후 입문 과정을 거쳐 각 분야에 배치될 예정이다.

쿠팡은 예비 개발자들이 더 많은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직무 소개 영상을 제작·공개했다.

영상에는 로켓배송 개발총괄을 맡은 전준희 부사장을 포함해 쿠팡에서 근무하고 있는 개발자들이 여러 명 등장해 취업 준비와 면접 노하우, 쿠팡의 개발문화, 복지혜택 등 신입 개발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영상은 '쿠팡 테크 캠퍼스 리크루팅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과 연결된 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하는 지원자에게는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영상 공개와 함께 2주간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모두 시청하고 설문에 참여한 인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앤 토마스 쿠팡 채용 담당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 개발 조직만의 빠른 의사결정과 빠른 실행력은 쿠팡의 발전을 이끌어왔고 앞으로의 성장 잠재력 또한 무궁무진하다"며 "지금의 고객 경험을 훨씬 더 낫게 만들 수 있는 방법들을 함께 고민해 나갈 뛰어난 엔지니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