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호중, 팬카페 회원 수 7만 명 돌파…잡음에도 굳건
가수 김호중이 최근 불법 스포츠 도박을 했던 사실로 논란이 되고 있지만 팬들은 여전히 굳건하게 그를 지지하고 있다. 팬카페 회원 수는 7만 명을 넘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 제공
가수 김호중이 최근 불법 스포츠 도박을 했던 사실로 논란이 되고 있지만 팬들은 여전히 굳건하게 그를 지지하고 있다. 팬카페 회원 수는 7만 명을 넘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 제공

최근 5일 사이에도 5000명 급증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김호중이 여러 잡음에 시달리고 있지만 여전히 굳건한 인기를 자랑한다.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지난 25일 오후 회원 수 7만 명을 넘어섰다. '트바로티'는 전 팬카페에 분열이 일어나면서 6월 10일 새롭게 개설한 팬카페다. 이후 불과 약 2달 반 만에 회원 수가 급격히 늘고 있다.

그 사이 김호중은 전 매니저라 주장하는 K씨의 무차별적인 폭로로 인해 군 비리와 스폰서 의혹에 시달렸고 최근엔 불법 스포츠 도박을 소액으로 몇 차례 했었다고 인정하며 사과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이후 조용한 때가 거의 없었다.

그럼에도 김호중의 팬카페는 최근 5일 사이에도 5000명 이상이 가입하는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김호중의 팬덤 아리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수재민을 위해 총 5억 원 이상을 기부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김호중은 최근 팬미팅 '우리 家 처음으로'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호중은 병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고 입영 통보를 기다리고 있다. 그 전에 자서전 출간과 자신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영화 출연 등이 예정됐다.

또 김호중은 오는 9월 초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다사다난한 인생 스토리와 풍부한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한 총 15 트랙이 수록됐다. 김호중은 중장년층을 위한 트로트 발라드 '우산이 없어요'와 젊은 층도 즐길 수 있는 팝 발라드 '만개'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했다.

김호중은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