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에어서울, 김포~제주 노선 증편…주 32편 운항
에어서울이 김포~제주 노선을 주 32편 운항으로 확대한다.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이 김포~제주 노선을 주 32편 운항으로 확대한다. /에어서울 제공

제주 등 국내선 회복세에 따른 조치

[더팩트|한예주 기자] 에어서울이 김포~제주 노선을 주 32편 운항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여행 수요가 급감하면서 기존 주 25회 운항이었던 김포~제주 노선을 3월에는 주말에만 운항하는 주 2~3편 운항으로 축소했다.

하지만 3월 주말 탑승률이 91%를 넘는 등 회복세를 보이면서 4월부터는 주 32편으로 운항을 확대하기로 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다 보니 제주 등 국내선에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며 "4월은 평균 85% 이상의 탑승률이 예상돼 주말은 하루 5~6편 운항으로 증편하는 등 스케줄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매주 수요일 제주 타임 세일을 실시하는 등 편도 항공운임 3000원, 왕복총액 2만 원대부터의 최저가로 제주 노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