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과 식감 등 품질 상향으로 제품 패키지 변화
[더팩트|이진하 기자] 던킨의 대표 메뉴 '던킨 글레이즈드'의 새 이름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경해 기존의 맛과 식감 등 품질을 향상해 새롭게 출시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넛'을 테마로 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을 통해 '던킨 글레이즈드' 제품명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경한다.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연간 29억 개에 달하는 던킨 도넛의 전체 판매량 중 5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스테디셀러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는 생산공정 전 과정에서 품질을 개선해 맛과 식감을 더욱 향상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패키지도 선보인다.
던킨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넛'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제품 라인업과 판매 매장을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jh311@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