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 이탈리아 '주세페 자노티' 판권 인수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주세페 자노티'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더팩트 DB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주세페 자노티'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더팩트 DB

이달부터 신세계百 강남점·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현대백화점 본점 입점

[더팩트|한예주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1일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주세페 자노티'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994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주세페 자노티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패션·영화·미술계의 유명 셀러브리티와 명사들이 즐겨 신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주세페 자노티의 국내 판권 인수와 함께 이달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현대백화점 본점에 3개의 매장을 운영한다.

매장에서는 2020년 봄·여름시즌 컬렉션을 포함해 주세페 자노티의 다양한 남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100% 이탈리아에서 생산돼 특별함을 더한다.

주세페 자노티는 독특한 마감과 혁신적인 비율이 특징이다. 사진은 주세페 자노티의 여성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세페 자노티는 독특한 마감과 혁신적인 비율이 특징이다. 사진은 주세페 자노티의 여성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세페 자노티의 여성 컬렉션은 우아함과 여성성을 재해석한 제품들이 대다수다. 독특한 마감과 혁신적인 비율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전통적인 제작기법을 통해 완성된 스웨이드 장미와 가죽 백합·반짝이는 크리스탈로 표현한 동백꽃 등의 다양한 꽃은 브랜드의 장인정신을 드러낸다. 또한 크리스털 굽이 특징인 투명 뮬·각도에 따라 색감이 변하는 최첨단 섬유를 사용한 부츠·실크 리본으로 발목에 화려한 실루엣을 더한 플랫과 스틸레토 샌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유행에 한발 앞선 남성들을 위한 남성 컬렉션도 함께 출시된다.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첼시 부츠와 모카신을 비롯해 크리스탈·징·자수 등으로 장식된 블랙 스웨이드 로퍼·클래식함과 스트리트 감성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스니커즈 등이 준비돼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주세페 자노티 관계자는 "주세페 자노티는 모든 제품이 이탈리아 내 공방에서 장인의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제품인 만큼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면서 "국내에서 슈즈뿐만 아니라 가죽 제품·액세서리까지 폭넓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