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종현 사장 "열정의 불씨로 성과 만들자"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이 올해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정도를 지킬 것을 약속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서울 본사에서 2020년 시무식을 열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해 정도경영을 회사의 토대로 삼고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는 한 해였다"고 평가했다. 올해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모든 부분에서 정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신년사에서 "올해는 열정의 불씨를 지펴 세운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고, 성과를 만들어 서로 칭찬해주는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분야에서 리더가 돼 문제를 발견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전할 줄 알아야 한다"며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힘든 사람들을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워 주면서 남도 잘되게 도와야 한다"고 당부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이날 시무식에서 지난해 창립 87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실시했던 사회공헌활동 영상을 시청했다. 지난해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13개 그룹사 임직원 1000여 명은 연탄 배달, 무료 급식 봉사 활동, 환경 정화 등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jangbm@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