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원어스, 역시 핫루키..'MAMA' 첫 출격
데뷔 11개월차인 그룹 원어스가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무대에 선다. /RBW 제공
데뷔 11개월차인 그룹 원어스가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무대에 선다. /RBW 제공

강렬+열정 역대급 퍼포먼스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역시 '핫루키' 답다. 데뷔 11개월차인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2019 MAMA'에 출격한다.

원어스는 12월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개최되는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9 MAMA') 출연을 확정하며, 데뷔 11개월 만에 'MAMA' 무대에 오르게 됐다. 원어스는 한국의 흥과 멋이 담긴 '가자(LIT)' 무대를 비롯해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하고 있다.

원어스는 올해 총 3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2019년 '핫루키'로 자리매김했다.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원어스는 지난 8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Twilight(트와일라잇)'이 6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데 이어 발매 당일 타워레코드 전 점포 종합 판매 1위, 오리콘 데일리 차트 3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로도 뻗어 나갔다.

최근에는 공식 팬클럽 '투문'을 창단하고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2019 소리바다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넥스트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잇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데뷔 첫 미주 6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글로벌 대세로서 발돋움한 만큼 이번 '2019 MAMA'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