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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 "오류 죄송…안정적 서비스 위해 노력할 것"
멜론이 7일 발생한 로그인 오류 문제로 이용자들에게 사과했다. /멜론 홈페이지
멜론이 7일 발생한 로그인 오류 문제로 이용자들에게 사과했다. /멜론 홈페이지

멜론, 또 로그인 오류 발생

[더팩트|문수연 기자]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에 로그인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멜론은 8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10월 8일 금일 새벽 시스템 작업 영향으로 현재 로그인이 안 되는 장애가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거듭되는 멜론 오류에 항의하는 이용자들. /네이버 뉴스 댓글 캡처
거듭되는 멜론 오류에 항의하는 이용자들. /네이버 뉴스 댓글 캡처

멜론 이용자들은 "무료서비스도 아니고 한두 번도 아니고 보상해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drew****), "보상 없다는 게 어이없음"(alse****), "앱 문제인 줄 알고 이미 삭제했다가 이전 곡들 다 날아갔는데"(jiin****)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항의하고 있다.

앞서 멜론은 지난 4월, 8일에도 오류 증상으로 이용자들은 불편하게 했지만 별다른 보상을 하지 않았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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