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7,8일 단독콘서트 ''DUTY FREE 201' 개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연말 콘서트로 겨울 휴가를 선사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12월 7일, 8일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DUTY FREE(듀티 프리) 2019'를 개최한다. 2일 정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다이나믹 듀오는 '겨울에 떠나는 여름 휴가'를 테마로 잡았다. 'DUTY FREE 2019'는 한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팬들을 위해 학업, 직장, 가정 등 일상 속 모든 의무는 던져버리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휴가를 선물한다는 의미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015년 발매한 정규 앨범 'GRAND CARNIVAL(그랜드 카니발)' 이후 약 4년 만에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첫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다이나믹 듀오는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더 많은 음악 팬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콘셉트 제안부터 포스터 제작, 공연 준비까지 함께 고심하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