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 모로코 해변서 기싸움? 로맨스?
배우 이승기(왼쪽)와 배수지는 '구가의 서' 이후 6년 만에 SBS '배가본드'에서 다시 호흡을 맞춘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승기(왼쪽)와 배수지는 '구가의 서' 이후 6년 만에 SBS '배가본드'에서 다시 호흡을 맞춘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 일촉즉발 투 샷 공개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이승기, 배수지가 심각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SBS는 27일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극본 장영철, 연출 유인식)에 출연하는 이승기와 배수지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에는 이승기와 배수지가 노을이 지는 모로코 해변에 서서 의미심장한 표정과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승기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로 찌그러진 지프차 앞에 걸터앉아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머리에 니캅을 두른 배수지는 답답함과 걱정스러움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이승기를 바라보고 있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드라마다. 가족도, 소속도, 심지어 이름도 잃은 '방랑자(Vagabond)'들의 위험천만하고 적나라한 모험이 펼쳐진다.

이승기는 성룡을 롤 모델로 삼아 액션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다부진 꿈을 안은 열혈 스턴트맨 차달건 역을 맡았다. 배수지는 국정원 직원의 신분을 숨기고 주 모로코 한국대사관 계약직 직원으로 근무하는 블랙요원 고해리 역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민항 비행기 추락사고 후 생각지도 못했던 거대한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면서 은폐된 진실을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름다운 모로코 풍광에 현장 모두를 숨죽이게 만든 두 사람의 열연이 더해져 더없이 만족스러운 장면이 탄생했다"며 "이승기, 배수지 배우가 완성한 차원이 다른 '배가본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배가본드'는 오는 9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