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강다니엘 측 "루머·성희롱으로 극심한 피해…법적 조치"
가수 강다니엘이 악성 루머를 퍼트린 이를 조치할 계획이다. /이선화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악성 루머를 퍼트린 이를 조치할 계획이다. /이선화 기자

강다니엘, 악성 루머에 강경 대응

[더팩트|문수연 기자] 가수 강다니엘 측이 악성 루머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에 "최근 강다니엘을 향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악성 루머 등의 위법적인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팬 여러분들 역시 극심한 피해를 받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당사는 그 무엇보다 소속 아티스트와 가족, 팬 여러분에 대한 보호를 최우선이라 판단,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알린다"며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및 유포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며,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더불어 "현재 당사는 지속적으로 여러 온라인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자체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자료 수집을 시행하고 있다. 더불어 팬 여러분들께서 수집하신 위법 행위 데이터에 대해 신고 및 제보할 수 있는 법적 대응 공식 이메일 계정을 개설했다"며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다니엘은 트와이스 지효와 공개 열애 중이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와 지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일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고 밝혔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