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생충' 5월 30일 국내 개봉
[더팩트|박슬기 기자] 영화 '기생충'의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과 봉준호 감독이 영화 홍보를 위해 라디오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한다.
14일 오전 8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글로벌 IT기업 CEO 박사장 역을 맡은 이선균과 아내 연교 역을 맡은 조여정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이른 아침부터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오는 16일 오후 7시에는 배우 송강호와 봉준호 감독이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영화적 동지로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다양한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풀어내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7일 오후 1시에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최우식과 봉준호 감독이 출연해 예비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 분)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제72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다. 오는 5월 30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