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해외 인기도 '후끈'
[더팩트|김희주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해외 쇼케이스 마닐라 투어에서 7000여 관객과 소통했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30일 <더팩트>에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27일 필리핀 마닐라 아라네타 콜리세움(ARANETA COLISEUM)서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마닐라 공연은 스트레이 키즈의 해외 쇼케이스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됐다.
이날 이들은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들의 함성을 끌어냈다. 또한 공연 중 필리핀 지진에 대한 위로 멘트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혀 현지 팬들과 교감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자카르타, 멜버른, 시드니, 마닐라 공연을 성료 했으며 5월부터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 일정으로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그룹은 오는 5월 1일 오후 8시에 방영될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 '찾았스' 마지막 화에서 JTBC '아는 형님'을 패러디한 '오는 형님'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