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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다마스·라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시행
한국지엠이 오는 4월 15일까지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이 오는 4월 15일까지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 "다마스, 라보 최대 고객 소상공인 지원 강화"

[더팩트 | 서재근 기자] 한국지엠은 국내 유일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구매 고객을 위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오는 4월 15일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하고, 우수작 선정 고객에게 최대 500만 원의 마케팅 활동 지원금을 제공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마스 및 라보 차량과 연계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되며, 우수작 심사를 통해 대상은 500만 원 상당, 최우수상 200만 원 상당, 우수상 100만 원 상당의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 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다마스와 라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로, 30년 가까이 물류 배달 사업부터 푸드 트럭까지 소상공인의 사업에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에 시행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 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이바지할 것이다"고 말했다.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5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한국지엠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하며, 5월과 6월에 걸쳐 중소사업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속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likehyo85@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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