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가족친화경영'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자녀 초등학교 입학선물
LG디스플레이는 20일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1500여 명에게 한상범 부회장의 축하카드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입학선물을 받은 LG디스플레이 직원 가족의 모습. /LG디스플레이 제공
LG디스플레이는 20일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1500여 명에게 한상범 부회장의 축하카드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입학선물을 받은 LG디스플레이 직원 가족의 모습. /LG디스플레이 제공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축하 메시지 전해

[더팩트ㅣ서민지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가족친화경영을 적극 펼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오는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1500여 명에게 한상범 부회장의 축하카드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한 부회장은 카드를 통해 "저는 여러분의 엄마, 아빠와 함께 일하고 있는 한상범 아저씨라고 해요"라며 "처음 하는 학교생활이 낯설고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선생님 말씀 잘 듣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낸다면 신나고 재미있는 학교생활이 될 거예요"라고 축하했다.

LG디스플레이가 준비한 선물세트는 각종 학용품, 초등학교 권장도서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는 이달 말까지 각 가정에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박인호 LG디스플레이 책임은 "퇴근 후 집에 들어서자마자 아이가 선물을 자랑하며 무척 행복해했다"며 "아이가 아빠 회사 최고라고 이야기해 일상에 활력이 생겼다"고 전했다.

양재훈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장 부사장은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업무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이 잘 이뤄진다는 '가화만사성'을 바탕으로 임신·입학·수능 등 시기별 가족 케어 선물, 자녀 및 부모님 초청행사, 취미 특강 등 입사부터 은퇴까지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2017년에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지난해에는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주관하는 'GSMA 가족친화경영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jisse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