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게임
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동
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가 오는 14일까지 세계 8개 언어로 동시에 진행된다. /유튜브 캡처
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가 오는 14일까지 세계 8개 언어로 동시에 진행된다. /유튜브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가 자사 개발 모바일 신작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한국어를 포함해 모두 8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버디크러시'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나만의 공략 법을 활용해 세계 이용자들과 대결하는 실시간 1대 1 매치를 즐길 수 있다.

정교한 기술을 뽐내는 미니게임 '니어핀 대회', 친구와 함께 실력을 겨루는 '친선 매치' 등 다양한 게임 모드도 있다. '클럽' '캐디백' 등 장비 활용 성장 시스템을 통해 전략 플레이도 펼칠 수 있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 테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교복 의상'과 전설급 장비 '페어리 램프 골프백'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