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지연·이욱, 최근 결별 "이유는 개인사"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임지연과 사업가 이욱이 열애를 인정한 지 7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임지연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지난 29일 "임지연과 이욱이 최근 결별했다"며 이별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이 결별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고 답했다.
임지연과 이욱의 연애는 1월 26일 <더팩트> 단독 보도로 세상에 알려졌다. 두 사람은 배우 백성현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욱과 백성현은 같은 축구팀에서 운동하며 인연을 맺었고, 백성현과 임지연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알게 됐다.

<더팩트>가 임지연과 이욱의 데이트를 포착했던 당시 두 사람은 백화점 등에서 주변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겨 주위 부러움을 샀다.
임지연과 이욱의 결별에 대해 네티즌들은 "연애하다 헤어질 수도 있지 힘내시길"(WOGU****), "다음에는 공개하지 말고 연애하시길"(gonj****), "왜 실시간 검색어에 떴나 했네"(jjae****), "만나다 헤어질 수도 있지 결혼한 것도 아닌데, 인연이 아닌가 보죠"(goon****)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욱은 세계 기후난민 발생 개발도상국에서 구호 사업과 지구 보전 활동을 펼치고 있는 W-재단의 이사장이다.
임지연은 지난 2014년 영화 '인간중독'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간신', '럭키', '드라마', '상류사회', '불어라 미풍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jh311@tf.co.kr
[대중문화이슈팀|ssent@tf.co.kr]
<관련 기사>
[단독] 배우 임지연♥사업가 이욱 '열애', 달콤한 쇼핑 데이트 '포착'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