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태국 재벌과 결혼한 신주아, 국제커플 일상 다룬 예능 MC발탁!

배우 신주아,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MC 발탁! 신주아 자신의 국제결혼 경험을 토대로 다른 커플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 신주아 인스타그램
배우 신주아,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 MC 발탁! 신주아 자신의 국제결혼 경험을 토대로 다른 커플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 신주아 인스타그램

국제결혼 4년 차 신주아, 악플 극복하고 활발한 활동 이어간다!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신주아가 오는 다음 달 9일부터 방송되는 TV조선의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 '사랑은 아무나 하나'의 MC로 발탁됐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는 서로 다른 문화에서 성장한 두 남녀가 결혼을 통해 겪는 일상을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신주아는 태국인 남편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했다. 국제결혼을 한 신주아가 패널들의 이야기에 더욱 공감하며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한때 신주아는 태국 재벌 2세와의 결혼으로 악플에 시달린 바 있다. 지난 2015년 7월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돈 보고 시집갔다는 악플로 상처를 받았다"며 "가장 상처받은 악플은 '한국에서 안 팔라니까 태국으로 팔려갔냐"는 것이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신주아는 "돈이 아무리 많아도 날 사랑해주지 않으면 어떻게 만나냐"고 반박하기도 했다.

한편, 신주아는 예능 프로그램 MC에 이어 오는 10월부터 방영되는 SBS 새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도 출연을 확정 지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h311@tf.co.kr

디지털콘텐츠팀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