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와 첫만남은? "한눈에 알아봤다"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와 첫만남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와 첫만남 "한눈에 결혼할 사람이라고 알아봤다" 배우 이상인이 4일 방송된 SBS'자기야'에 출연해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공개했다. /SBS'자기야' 방송 캡처

이상인, 11살 연하 아내 첫만남 남달랐다 "확신이 들었다"

[더팩트 | 강일홍 기자] 배우 이상인이 11살 연하 아내와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자기야'에 출연한 이상인은 11살 연하 도덕교사 아내와 첫만남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야기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이상인은 아내를 한눈에 결혼할 사람이란 걸 알아봤다고 밝혔다. 그는 "한 눈에 배우자를 알아본다는 사람들의 말을 이해 못햇다"며 "그런데 아내는 한 눈에 알아봤다"고 말했다.

이상인은 "백화점 행사를 갔다가 우연히 아내와 장모님을 봤다"며 "아내와 3분간 얘기했지만 결혼해야겠다는 확실이 들었고 장모님 또한 내 장모님이란 느낌이 왔다"고 첫 만남에 대한 기억을 전했다.

당시 이상인은 아내에게 명함을 건넸다. 그러나 절대 연락이 먼저 올 것 같지 않았다. 이상인은 행사 측 관계자에게 양해를 구하고 행사장을 뛰어나가 아내를 찾았다.

이상인은 "백화점을 뛰어다니며 찾았다"며 "장모님에게 '진심입니다. 따님과 밥 한 번 먹고 싶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3시간 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

이상인은 "제가 마음에 안 들어서 거짓 연락처를 줬나 싶었다"며 "그런데 그때 연락이 와 3일 뒤 저녁 약속을 정하고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