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뷰티킴'이라 불러 주세요!
[더팩트ㅣ김지현 인턴기자] '댄서킴' 김기수(39)가 '뷰티 유튜버'로 활동한다. 2001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한동안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그가 이번에는 남자들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전달한다.
최근 개그맨 김기수는 유투브 채널에 '연말 파티메이크업' 동영상을 게시했다. 김기수가 운영하는 뷰티채널에는 자신만의 화장법이 담긴 동영상이 가득하다. 김기수는 11월 중순 본격적으로 뷰티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했다.
독특한 스타일링과 말솜씨, 전문가 못지 않은 메이크업 실력으로 'djkisoo 채널'은 벌써 6862명의 구독자를 가진 인기 채널됐다. 김기수가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버건디 컨투어링 메이크업 영상은 조회수 18만5833회를 기록했다.
김기수는 개그맨으로 활동하던 때와 다른 모습을 비판하는 '악성 댓글'에 시달리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3일 '대한민국 글로벌 아티스트 어워즈' 에서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메이크업 완전 짱!! 금손이신듯 ㅎㅎㅎ" 같은 긍정적인 반응이 늘고 있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전체적으로 높아지면서 유튜브에서 '뷰티'를 배우려는 남성이 늘고 있다. '맨즈뷰티' 분야를 개척하는 김기수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는 이유다.
◆ '뷰티유튜버' 김기수의 연말 파티메이크업 (https://youtu.be/S11W9QGTxW0)
Hijihyeon@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