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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판매 서비스 품질' 부문서 4년 연속 1위
쉐보레가 판매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자 제임스 김(왼쪽) 한국지엠 사장이
쉐보레가 판매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자 제임스 김(왼쪽) 한국지엠 사장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의 가치를 증명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엠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한국지엠의 쉐보레 브랜드가 판매 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국지엠은 14일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실시한 '2016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조사에서 쉐보레가 판매부문 1위를 차지해 이 부문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KSQI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는 총 26개 산업 내 111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이 지각하는 판매서비스 품질 수준을 서비스 평가단이 평가했다.

쉐보레는 이 조사에서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항목 중 맞이인사, 친절성, 적극성, 말투/어감/호칭,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고객배려, 배웅인사, 시설관리 등을 포함한 10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 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한국지엠은 14일 부평 본사에서 제임스 김 사장을 비롯해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년 연속 판매 서비스 품질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제임스 김 사장은 "4년 연속 판매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판매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bm@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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