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선플과 악플사이] 김민희·홍상수 불륜설 "지라시 사실? 황당한 영화 같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김민희 홍상수 불륜설. 배우 김민희(왼쪽)가 홍상수 감독과 불륜설에 휘말렸다. /더팩트DB
김민희 홍상수 불륜설. 배우 김민희(왼쪽)가 홍상수 감독과 불륜설에 휘말렸다. /더팩트DB

◆ 김민희-홍상수 감독, 희대의 불륜설 주인공

배우 김민희(34)와 홍상수(56) 감독의 불륜설이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그간 수많은 논란이 불거졌다 사라지곤 했지만 '불륜설' 논란은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김민희와 홍 감독의 불륜설은 지난 21일부터 연예계를 발칵 뒤집었습니다. 복수의 매체 보도에 따르면 김민희와 홍 감독은 지난해 9월 영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를 작업한 후 동료를 넘어서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는데요.

홍 감독은 지난 1985년 결혼해 대학생 딸까지 뒀지만 지난해 9월부터 가정을 떠나 별거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내와 딸에게 김민희의 존재를 알리는 등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습니다.

특히 김민희와 홍 감독은 온라인상 떠돌던 지라시에서 불륜설로 오르내리곤 했던 터라 이번 보도는 연예계를 더욱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누리꾼은 "이런 스타일 기사 처음 본다(klar****)" "이게 무슨 소리래;;;(hoyo****)" "소문이 사실이었네...(marg****)" "진짜 가정 있는 남자는 왜 건드리냐(jung**** )" "지라시가 사실이었나(cool****)" "영화인줄..... 소름 돋네(drea****)" "뭐지? 이 신선하면서 황당한 사건은?(popc****)" "나 잠결에 보고 이게 영화 내용인줄 앎(gust****)"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유천 고소인 분쟁. 가수 박유천이 그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들을 맞고소했다. /이새롬 기자
박유천 고소인 분쟁. 가수 박유천이 그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들을 맞고소했다. /이새롬 기자

◆ 박유천 맞고소vs고소인 여성 강제성 주장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JYJ 멤버 박유천(30)에 대한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박유천 측과 고소인 측의 새로운 주장이 나올 때마다 관심을 모았습니다.

21일 YTN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을 고소한 여성들은 1차 진술 조사에서 박유천이 화장실에서 나가지 못하게 막았다고 강제성을 주장했습니다. 강제성은 성폭행 여부를 가릴 중요한 관건이기에 고소인들의 진술에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죠.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백창주 대표는 박유천을 고소했다가 취하한 첫 번째 여성을 무고와 공갈죄로 맞고소했는데요. 경찰에 첫 번째 여성 쪽에서 합의금 10억 원을 요구하는 등 대화 녹취록을 제출하며 반격에 나섰습니다.

박유천 측은 사실관계가 정리되는 대로 다른 세 명의 고소인들을 상대로 맞고소를 취할 예정입니다.

누리꾼은 "너무 가해자 편리 위주의 해석이다(swee****)" "문제는 신고자가 1, 2명이 아니라는 사실(yada****)" "제발 저항의 강도가 아닌 유무에 초점을 둬주세요(llkk****)" "이게 사실이면 은퇴하겠다가 아니라 자연히 은퇴(nati****)" "얼굴 다 팔린 연예인이 조심성이 없어(dltk****)" "10억 달라고 공갈 협박 전 이미 성폭행한 건 사실이잖아(ysr_**** )" "이런 개망신도 없네...(sjd0****)" "박유천에 대한 대중들의 마음은 이미 많이 돌아섰다(chan****)"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성민 자살기도. 배우 김성민이 24일 새벽 자살을 시도했다. /배정한 기자
김성민 자살기도. 배우 김성민이 24일 새벽 자살을 시도했다. /배정한 기자

◆ 김성민, 자살 시도로 의식 잃어

배우 김성민(43)이 자살 기도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의 재기를 응원하고 기대했던 팬들에게는 안타깝고 슬픈 소식이었죠.

김성민은 24일 오전 서울 서초구 자택 내 샤워실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경찰은 아내의 신고로 자택을 찾았다가 의식을 잃은 김성민을 발견했습니다. 김성민과 아내가 다툰 후 이같은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성민은 긴급 수술을 받았지만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지난 2011년과 지난해 두 차례 마약 투약 혐의를 받았습니다. 사업 실패와 불화로 우울증을 앓았던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누리꾼은 "에고.. 실수도 많이 했지만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았는데 많이 아쉽네요. 별일 없으시길...(vkfq****)" "아무리 힘들어도 살아야지.. 우울증으로 인한 우발적인 자살 기도같은데 꼭 의식 돌아와서 살길 가족들 생각도 해야지요(jsho****)" "아이고.. 안타깝네요..(looo****)" "너무 안타깝다. 깨어나서 열심히 살길(asm1**** )" "이상민을 보고 다시 시작하자(waaw****
)" "이 사람은 왜 밉기보단 짠하냐....(litt****)" "남자의 자격 때 밝은 모습 좋았는데 이렇게 될 줄이야(gunw****)" "그러게 왜 약에 손을 대서...... 깨어난다면 보너스 인생이라 생각하고 가족과 행복하게 평생 보내세요(dawa****)" "마약은 입에도 대지 맙시다. 진짜 좋은 배우인데 안타깝네요(cbsl****)" "헉.....아이도있는데...그러지마세요...(naru****)" 등 위로를 보냈습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