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이혼 결심'최태원 회장,부인 노소영과 그룹 신년회 동행?
지난 1일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선대 조상을 기리는 차례에 아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 동행한 가운데 4일 그룹 신년하례회에도 함께 참석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팩트 DB
지난 1일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선대 조상을 기리는 차례에 아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 동행한 가운데 4일 그룹 신년하례회에도 함께 참석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팩트 DB

[더팩트 ㅣ 장병문 기자] 오는 4일 SK그룹 신년 하례회에 최근 이혼 결심 고백으로 세간의 관심을 모은 최태원 회장이 부인인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 함께 모습을 보일지 주목되고 있다.

이날 SK그룹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그룹 임직원 신년하례회가 진행되고 이 광경은 그룹 사내 통신망을 통해 직원들에게 생중계될 예정이다.

앞서 최 회장은 지난달 29일 혼외자식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하고 이혼 의사를 밝힌 가운데 올 새해 첫날인 1일 서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선대 조상을 기리는 차례에 아내 노소영 관장과 함께 참석했다고 한다.

공개적으로 이혼 의사를 밝힌 최 회장이 가족들의 공식 행사에 노 관장과 동행한 것이다. 노 관장은 가정을 지키겠다며 이혼 의사가 없다고 그간 밝혔다.

새해 차례에는 최 회장의 사촌 형인 최신원 SKC 회장과 사촌 동생 최창원 SK케미칼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하지만 최 회장의 세 자녀는 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자리에서 최 회장은 노 관장과 가끔 대화도 나누면서 평소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노 관장은 지난달 30일 아버지 노태우 전 대통령이 사단장으로 복무했던 백마부대를 찾아 '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가 모은 책들을 전달했다. 노 관장은 남편의 이혼 결심 고백에도 평소와 크게 다르지 않은 행보를 보이고 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