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블랙'을 말하다…쉐보레 '퍼펙트 블랙 에디션' 4개 차종 출시
12일 쉐보레가 주력 모델인 '아베오'와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에 블랙을 테마로 한층 세련된 다지인을 적용한 '퍼펙트 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
퍼펙트 블랙 에디션은 쉐보레 고유의 젊고 맵시 있는 디자인에 카리스마를 강조한 블랙 컬러의 스타일링 아이템을 더해 강렬하고 날렵한 외관 디자인과 품격 있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했다.
블랙 외장 컬러에 차량 전면에서 후면까지 이어지는 스폐셜 데칼과 하이그로시 블랙 컬러로 마감 처리된 알로이 휠을 공통으로 적용해 역동적인 디자인을 연출한 것은 물론 블랙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트렌디한 라이트 티타늄 컬러 엑센트를 적용한 투 톤 가죽 시트 및 새 플로어 매트를 적용해 세련미를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스포티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크루즈는 새로운 디자인의 퍼펙트 블랙 전용 알로이 휠을 적용했고,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아베오는 RS버전의 대구경 17인치 알로이 휠을 채택하는 등 각 모델이 추구하는 개성을 극대화했다.
쉐보레는 브랜드의 감각적인 디자인 역량을 살린 퍼펙트 블랙 라인업 출시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등 지속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쉐보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아베오,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의 퍼펙트 블랙 라인업에 이어 앞으로 제품 라인업 전반에 확대 적용해 쉐보레만의 디자인 강점을 적극적으로 강조하고 고객과 브랜드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쉐보레 퍼펙트 블랙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아베오 세단 1.4 터보 1820만 원(이하 자도연속기 기준) ▲크루즈 1.8 가솔린 2064만 원 ▲크루즈 1.4 터보 2177만 원 ▲트랙스 1.4 터보 2290만 원 ▲트랙스 1.6 디젤 2477만 원 ▲올란도 2.0 LPGi 2452만 원 ▲올란도 1.6 디젤 2683만 원이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likehyo85@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