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이미연, '해피 페이스'로 스크린 복귀…'유아인과 알콩달콩'

이미연 '해피 페이스' 출연 예정. 배우 이미연이 영화 '해피 페이스' 출연 조율을 마무리하고 있다. / 더팩트DB
이미연 '해피 페이스' 출연 예정. 배우 이미연이 영화 '해피 페이스' 출연 조율을 마무리하고 있다. / 더팩트DB

이미연 '해피 페이스' 출연

배우 이미연이 영화 '해피 페이스'로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11일 오전 이미연 소속사 관계자는 <더팩트>에 "최근 이미연이 '해피 페이스북' 출연을 놓고 최종 단계를 조율하고 있다"며 "극 중 유아인과 연상연하 커플로 호흡을 맞출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미연은 우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tvN '꽃보다 누나'로 특유의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영화에서도 연하남의 연상 연인으로 인간적인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해피 페이스북'은 '국제시장'의 제작사 JK필름이 제작을 맡았으며, '6년째 연애중'의 박현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세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옴니버스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앞서 이미연과 유아인 외에 김주혁과 최지우, 강하늘과 이솜이가 다른 두 커플로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모든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이르면 이달 말부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