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광희, '무한도전' 멤버로 첫 등장…될성부른 '못생김'

광희가 합류한 '무한도전'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제국의아이들 황광희가 합류했다./MBC 방송캡처
광희가 합류한 '무한도전'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제국의아이들 황광희가 합류했다./MBC 방송캡처

광희 합류한 '무한도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첫 방송

'무한도전' 여섯 번째 멤버로 선정된 제국의아이들 황광희가 멤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첫 호흡을 맞췄다. 광희는 첫 방송에도 여유로운 면모로 멤버들과 함께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선 새로운 멤버 광희가 합류했다.

이날 광희는 첫 녹화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웃는 얼굴로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기존멤버 정형돈에게 "형은 왜 가만히만 있느냐"고 지적하는 등 여유로운 면모를 보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또 얼굴에 스타킹을 쓰거나 빨래집게를 꼽는 등 망가지는 모습을 보이며 '무한도전' 멤버로 거듭나기위해 노력했다. 그의 노력하는 모습에 기존 멤버들은 "잘 한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더팩트ㅣ성지연 기자 amysung@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