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박나래, 147cm 도희보다 더 작은 '아담 사이즈?'
지난해 1월 '세바퀴'에서 박나래는 도희와 '즉석 키재기'를 벌렸다./ MBC '세바퀴' 방송 화면 캡처
지난해 1월 '세바퀴'에서 박나래는 도희와 '즉석 키재기'를 벌렸다./ MBC '세바퀴' 방송 화면 캡처

박나래, '즉석 키재기'서 도희보다 작아 '눈길'

[더팩트ㅣ박준영 인턴기자] '미생물'에 출연하고 있는 박나래가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도희와 '즉석 키재기'를 한 사실이 새삼 화제다.

박나래는 지난해 1월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했다.

이날 박나래는 "제 키가 149cm이다"라며 함께 출연한 도희에게 "실제 키가 어느 정도 되느냐"고 물었다.

박나래의 질문에 도희는 "151.8cm"라 대답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저렇게 말한 걸 보면, 도희의 실제 키는 147cm일 것이다"며 추측하며, 즉석에서 신발을 벗고 도희와 키를 쟀다.

그러나 박나래는 도희보다 4cm가량 더 작다는 사실이 확인되자,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포털사이트 다음에 공개된 그의 프로필상 키는 149cm이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