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음정희, 그를 기억하는 남성들은 지금도 설렌다

음정희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음정희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1990년대 배우로 아직도 그의 보조개를 기억하는 대중들이 많다.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음정희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음정희는 보조개가 매력적인 1990년대 배우로 아직도 그의 보조개를 기억하는 대중들이 많다.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음정희, 귀여운 '보조개' 다시 볼 수 없을까

[더팩트ㅣ이성락 인턴기자] 음정희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많은 남성 팬들을 뒤로한 채 연예계를 떠난 음정희는 1990년대 활동한 여자 배우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남성의 사랑을 받았다.

음정희는 1991년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기대를 모았다. 이후 '파일럿', '도시인', '고백' 등 인기 드라마에 연달아 출연하면서 대표적인 청순파 탤런트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음정희의 매력은 웃을 때 들어가는 보조개이다. 음정희의 독특한 보조개 때문에 아직도 그를 기억하는 사람이 많다.

데뷔 10년 즈음인 되던 음정희는 돌연 은퇴 소식을 알리고 유학길에 올랐다. 은퇴 이유는 연예계 생활에 대한 회의감이라고 알려졌다.

음정희의 유학 생활은 그리 길지 않았다. 은퇴 후 1년 만에 그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은 대중들은 음정희의 복귀를 기대했다. 하지만 그는 활발한 활동을 보이지 않았고, 그렇게 점차 과거의 스타로 남게 됐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