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임세령, 이정재, 김효진, 이재용, 최지우 나이 (TF키워드뉴스)

임세령, 이정재, 김효진, 이재용, 최지우 나이 등의 검색어가 2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김슬기 기자
임세령, 이정재, 김효진, 이재용, 최지우 나이 등의 검색어가 2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김슬기 기자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임세령, 이정재, 김효진, 이재용, 최지우 나이 등의 검색어가 2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임세령

임세령이 이정재와 열애설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정재는 현재 임세령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상태다.

임세령은 대상그룹 상무로 2010년에도 이정재와 함께 필리핀 여행을 다녀온 사실이 알려져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그러나 당시 임세령과 이정재는 오랜 친구 사이였으며 최근 들어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재

이정재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와 열애를 인정했다. 이정재의 소속사는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씨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이정재 본인은 연예인으로서 사생활이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는 것이 일의 일부지만 임세령의 경우 일반인이며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자신으로 인해 임세령과 가족들이 상처를 받거나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만큼은 막아주고 싶다는 마음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김효진

김효진의 남편 유지태가 KBS2 '해피투게더'에서 김효진과 생활을 솔직히 말해 관심을 받고 있다.

유지태는 김효진이 "3년 만나면 결혼하자"는 자신의 프로포즈에 "그러시든가"라고 대답한 사연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효진과 만난 날 결혼하고 싶었던 유지태가 1년 전부터 예식장을 예약한 사실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재용

이재용이 막내 딸의 발레 공연 '호두까기 인형'을 보기 위해 지난해 12월 세 차례나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용은 20일에는 모친 홍라희 여사와 21일에는 삼성 사장단과 27일에는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과 공연을 관람했다.

이재용은 27일 만난 <더팩트> 취재진에 "오늘은 우리 딸 공연 보러 왔습니다. 우리 딸 공연 잘 보셨나요?"라며 아빠 미소를 지어 자상한 면모를 보여줬다.

▶최지우 나이

최지우의 나이를 궁금해 하는 네티즌들의 늘어나고 있다. 최지우는 해마다 먹는 나이에도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지우 나이는 만 39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지우 나이를 알게 된 네티즌들이 늘어나면서 그의 동안 유지 비법에도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