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SBS 연기대상] 남보라 김유정 한그루, 매혹-큐트-섹시 '3인 3색 매력'
SBS 연기대상에서 링컨 김지영의 축하공연에 이어 남보라 김유정 한그루(위부터)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다. / SBS 연기대상 캡처
SBS 연기대상에서 링컨 김지영의 축하공연에 이어 남보라 김유정 한그루(위부터)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꾸몄다. / SBS 연기대상 캡처

[더팩트ㅣ이건희 기자]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받은 남보라 김유정 한그루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축하 무대를 꾸몄다.

31일 오후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연기대상에서 남보라는 파트너와 함께 매혹적인 탱고 무대를 펼쳤다. 아역 배우 링컨과 김지영의 '오버 더 레인보우' 무대에 이어 나온 남보라의 열정적인 탱고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유정은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인기가요' MC 다운 깔끔한 퍼포먼스였다. 한그루는 남성 댄서들과 섹시한 무대를 꾸몄다. 그는 섹시 댄스로 '남심'을 흔든 뒤 '따뜻한 말 한마디' 속 커플이었던 박서준과 클래지콰이의 '로미오 엔 줄리엣'을 함께 불렀다.

마지막으로 남보라 김유정 한그루는 아역 배우,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합동 무대를 펼치며 축하 공연을 마쳤다.

SBS 연기대상은 올 한해 SBS 드라마를 정리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SBS 어워드 페스티벌(SAF·SBS Awards Festival)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이휘재 박신혜 박서준이 MC를 맡았다.

canuse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