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쌍용차 티볼리, 성능에 디자인까지 갖춰… 가격이 관건

쌍용차 티볼리의 사진을 본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내년 1월 출시를 앞두고 르노 삼성의 QM3와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캡처
쌍용차 티볼리의 사진을 본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내년 1월 출시를 앞두고 르노 삼성의 QM3와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캡처

쌍용차 티볼리, 1.6 가솔린 엔진에 최고속도 195km/h!

[더팩트 | 김문정 인턴기자] 쌍용차 티볼리가 내년 1월 출시를 앞두고 세련된 범퍼와 날렵한 차체 라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4년 만에 신차를 발표하는 쌍용차는 소형 SUV 차량인 티볼리를 선택했다. 소형 SUV로 르노삼성의 QM3와 한국GM의 트랙스가 이미 출시돼 있는 만큼 티볼리와 함께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쌍용차 티볼리와 경쟁하는 QM3는 1.5Ci 터보 디젤엔진에 1461cc의 배기량을 갖춘 뛰어난 성능에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지난달 2만 2077대가 팔리는 기염을 토했다.

쌍용차 티볼리 역시 QM3 못지 않은 성능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쌍용차 티볼리는 1.6 가솔린 엔진에 최고속도 195km/h를 자랑한다. 또한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쌍용차 티볼리의 사진을 본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디자인도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쌍용차 티볼리가 르노삼성의 QM3와 비슷한 성능을 구비하고 있고 디자인 또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으면서 내년 1월 쌍용차 티볼리가 출시되면 르노 삼성의 QM3와 경쟁 구도가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