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정글의 법칙' 유이, 김병만 속옷 차림에 '부끄러워요'





'정글의 법칙' 유이가 김병만 속옷 차림을 봤다. /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유이가 김병만 속옷 차림을 봤다. /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유이, 김병만에 "속옷 갈아입으시는 거에요?"

[더팩트ㅣ연예팀] '정글의 법칙' 유이가 김병만의 속옷을 보고 부끄러워했다.

15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에서는 유이가 병만족과 생존을 위해 뭉쳤다. 김병만은 강지섭과 사냥에 나섰지만 차가운 수온과 재빠른 장어의 몸놀림에 어려워했다.

시간이 지나 입술이 파랗게 질린 김병만과 강지섭이 물에서 나왔고 카메라와 먼 곳에서 옷을 갈아입었다.

유이는 음식을 요리하다 뒤를 돌아봤고 유이의 눈에 속옷만 입은 김병만이 들어온 것이다. 유이는 "나 오늘 병만 오빠 속옷차림 봤네. 오빠 지금 속옷 갈아입으시는 거에요?"라고 말하며 뒤를 돌아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글의 법칙' 유이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유이, 예쁘다", "'정글의 법칙' 유이, 역시 강해", "'정글의 법칙' 유이, 귀여워", "'정글의 법칙' 유이, 힘들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