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제한상영가 받았던 '관계', 재심의로 '청소년 관람 불가'로 개봉

제한상영가 등급을 받았던 '관계'가 재심의를 거쳐 청소년 관람불가로 개봉한다./영화 포스터
제한상영가 등급을 받았던 '관계'가 재심의를 거쳐 청소년 관람불가로 개봉한다./영화 포스터

[더팩트ㅣ김가연 기자] 1차 등급심의 결과 제한상영가 등급을 받아 상영이 불투명했던 영화 '관계'가 재심의 결과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아 다음 달 개봉한다.

31일 제작사 오니언무비에 따르면 제한상영가 등급을 받았던 '관계'가 재심의 결과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고 다음 달 개봉한다.

'관계(감독 김명서)'는 마음의 상처를 입고 찾아온 아내의 딸과 넘어서는 안 되는 욕망의 끝자락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럽고 위험한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예고편도 동시에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수현(진혜경 분)이 일본 유학시절에 낳은 딸 하루(토모다 아야카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애인의 배신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고 엄마 수현을 찾아 한국에 온 하루는 엄마의 동거남 정신과 의사 영웅(김경익 분)과 만나게 된다.

수현은 영웅에게 하루의 치료를 부탁하며 만나지 말았어야할 관계를 맺어준다. 영웅은 수현을 위한 마음으로 하루를 치료해주면서 점점 넘어서는 안될 감정선에 이른다. 하루 또한 자신의 아픔을 어루만지는 영웅에 대한 마음이 커지면서 둘의 관계는 아슬아슬하게 변한다.

관계자는 "일본 AV배우 출신 토모다 아야카의 한국 영화 출연과 파격적인 스토리, 강도 높은 노출,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관계'는 관객들에게 아슬아슬한 긴장과 짜릿한 모습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cream0901@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