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공효진, 광고현장서 '숲 속의 여신' 변신

배우 공효진이 주류 '참이슬' 광고현장에서 '숲 속의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숲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공효진이 주류 '참이슬' 광고현장에서 '숲 속의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숲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가연 기자] 배우 공효진이 '숲 속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29일 공효진의 소속사 숲 엔터테인먼트는 공효진이 '참이슬' 광고 현장에서 '숲 속의 여인'으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공효진은 풀어 내린 긴 머리에 흰색 상의와 핫팬츠를 입었다. 스튜디오에 준비된 인공 숲 속에 살포시 앉아 술을 즐기는 모습에서 마치 숲 속에 앉아 있는 여신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관계자는 "특히 촬영이 진행되자 이를 지켜보던 스태프들이 탄성과 함께 칭찬이 이어지자 촬영을 하던 공효진은 부끄러운 나머지 웃음이 터져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생기 있게 만들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SBS '괜찮아 사랑이야'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대학병원 정신과 의사 지해수 역을 맡아 당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cream0901@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