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호텔킹' 이다해 "이동욱과 오랜 연인 같은 호흡"
이동욱(왼쪽)과 이다해가 SBS '마이 걸' 이후 9년 만에 재회했지만 더욱 편안해졌다며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MBC 제공
이동욱(왼쪽)과 이다해가 SBS '마이 걸' 이후 9년 만에 재회했지만 더욱 편안해졌다며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MBC 제공

'특종에 강한 더팩트 신개념 종합지 THE FACT'

[더팩트 | 이다원 기자] 배우 이다해(30·본명 변다혜)가 상대역인 이동욱(32)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다해는 4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의 기자간담회에서 "이동욱에겐 오래된 연인에게서 나오는 편안한 느낌이 있다"고 밝혔다.

이다해는 지난 2005년 이동욱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SBS '마이걸'을 회상하며 "그때는 이동욱과 케미스트리가 풋풋함, 설레임 같은 감정이었다면, 지금은 편안해졌다"고 설명했다.

함께 자리한 이동욱도 "실제 연기할 때도 이다해와 매우 편하다. 2005년에 처음 알고 9년째 친하게 지내다보니 '척하면 척'이라는 말처럼 편안함이 있다"고 응수했다.

이다해와 이동욱은 '마이걸' 이후 9년 만에 '호텔킹'으로 재회해 연기를 펼치고 있다.

한편 '호텔킹'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edao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