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힐링캠프’ 이선균-전혜진 부부, 두 아들 육아고충 고백 왜?
배우 이선균이 SBS '힐링캠프'에 참여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SBS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이선균이 SBS '힐링캠프'에 참여해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SBS 방송 화면 캡처

‘힐링캠프’ 이선균, 아이 잘 때도 보고싶어

[더팩트|e뉴스팀] ‘힐링캠프’를 통해 이선균, 전혜진 부부의 두 아들이 공개됐다. 이선균은 아이들이 잘 때도 보고 싶어 재우기가 힘들다고 고백하는 등 자녀 사랑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는 게스트로 이선균이 출연,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이선균은 “6살과 4살, 아들만 둘이다. 아이들이 자는 걸 아까워해 재우기가 힘들다”고 남모를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역배우 포스’를 자아낸 첫째 아들 이룩과 둘째 아들 이룬의 재밌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힐링캠프 전혜진 이선균’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전혜진 이선균’, 두 아들 엄마, 아빠 닮아 잘생겼다”, “‘힐링캠프 전혜진 이선균’, 역시 배우 아들은 남달라”, “‘힐링캠프 전혜진 이선균’, 아버지 어머니 뛰어 넘는 배우가 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철없는 10대 대낮 성당 앞에서 성관계!…'주님이 지켜보고 있다'

▶'1이닝 무실점' 오승환, 10세이브 달성…평균 자책점 1.47

▶'왕따' 여학생에 '구강성교' 강요 남학생 알려져 '논란'

▶수지 "벌써 성년? 시간 참 빨라 두려워…" 키스 선물은?

▶얼짱 기상 캐스터, 전라 여중생과…'충격'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