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주지훈 가인 열애, 아찔한 키스신 '입술 사이로…'
지난 1월 함께 촬영한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가인과 주지훈./가인 뮤직비디오 캡처
지난 1월 함께 촬영한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가인과 주지훈./가인 뮤직비디오 캡처

주지훈 가인 열애, 농도 짙은 키스신 화제!

[e뉴스팀] 주지훈 가인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Fxxk U' 뮤직비디오 키스신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주지훈 가인의 열애 장면은 <더팩트> 취재진에 포착됐고, 9일 단독 보도됐다.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존 메이어 내한 공연에 주지훈과 가인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8일 주지훈과 가인의 소속사는 각각 <더팩트>에 "8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두 사람은 좋은 친구로 지내 왔다. 관심사가 비슷하고 말이 잘 통하던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마음을 나누는 사이가 됐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주지훈과 가인이 연인이 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지난 1월 '19금'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Fxxk U'다. 가인과 주지훈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가인과 주지훈은 자연스러운 '19금 스킨십'으로 실제 연인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올 정도였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농도 짙은 러브신과 사랑스러운 눈빛을 주고받는 키스신은 많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주지훈 가인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주지훈 가인 열애, 뮤비때부터구나" "주지훈 가인 뮤비 스킨십 남다르더니" "주지훈 가인 열애 대박" "주지훈 가인 열애, 뮤비가 야릇했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종에 강한 '더팩트'이 새 도메인(www.tf.co.kr)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현장 취재를 더욱 강화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특징인 'i'를 도메인에 강조한 '더팩트'은 '박지성-김민지 열애' 단독 기사를 비롯한 수많은 특종 노하우를 살린 기동 취재로 스포츠·연예뿐만 아니라 정치·경제·사회 전반에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생산, '더팩트'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펼쳐 보입니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변화를 선도하는 '더팩트'의 차별적 콘텐츠를 새 도메인 sportsseouli.com과 검색어 '더팩트'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sseoul@tf.co.kr

<인기기사>

▶[단독] 'Fxxk U 연기' 가인♥주지훈, 8년 친구 넘어 '열애'

▶[단독] 가인♥주지훈, '19금 Fxxk U'가 맺어준 러브스토리

▶[단독] "고양이 같은 여자 좋아"…주지훈, 이상형 가인을 만나다

▶[단독] 가인♥주지훈, 커플모자+스탠딩 공연 '핫한 데이트'

▶[단독] 가인♥주지훈 양측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열애 인정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