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스케치' 고은아, "베드신? 부담스럽지 않다"

배우 고은아가 영화 '스케치'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 '스케치' 예고편 캡처
배우 고은아가 영화 '스케치'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 '스케치' 예고편 캡처

'스케치' 고은아, 체중도 줄었다

[더팩트|e뉴스팀] 배우 고은아가 영화 '스케치'에서 베드신을 촬영한 소감을 고백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27일 영화'스케치' 개봉 전 진행된 언론 시사회에서 수연 역을 연기한 고은아는 박재정과 베드신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고은아는 "영화에 베드신도 있고, 노출이 많은 영화라 살을 많이 뺐다. 그런데 그 이후로도 계속해서 살이 빠진다"면서 "부담스럽지는 않았다. 노출과 베드신은 생각보다 무덤덤하게 받아들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개봉한 영화 '스케치'는 열정과 재능을 가진 무명 화가와 상대방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남자가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스케치' 고은아 소식에 누리꾼들은 "스케치 고은아, 꼭 보러 가야겠다", "스케치 고은아, 고은아 몸매 예쁘다", "스케치 고은아, 정말 무덤덤한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