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영상] 금발 미녀의 화려한 자동차 기술 '눈길'…황소 울음소리는 덤!
최근 유튜브에 '불 뿜는 람보르기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최근 유튜브에 '불 뿜는 람보르기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신진환 기자] 미녀가 숙련된 자동차 컨트롤을 뽐낸다면 어떨까. 거기다 세계적인 슈퍼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를 말이다.

최근 동영상 전문 사이트인 유튜브에 '불 뿜는 람보르기니'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검은색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가 멋있게 등장한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금발의 미녀가 이 차를 타고 나온다.

금발의 미녀는 자신의 차량에 멋들어진 페인팅 장식을 더 해 멋을 한껏 냈다. 아벤타도르는 국내에서 약 5억700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초고가 스포츠카다.

이 여성은 능숙하게 자동차 엔진음을 내면서 배기구에 오랜 시간 불을 뿜어내자 주변의 사람들이 환호하는 것으로 영상은 싱겁게 끝난다.

금발의 미녀 운전자가 불을 뿜어내는 기술은 일명 '백 파이어'라는 기술이다. 백 파이어는 배기 폭발을 말하는 것으로 감속할 경우 흡입이나 배기 장치에서 공기나 연료 혼합 가스의 폭발 때문에 생기는 소음이다. 이때 카뷰레터 위로 폭음과 함께 불꽃이 발생하기도 한다.

또 운전자는 익숙한 듯이 백 파이어 기술을 펼치며 우렁찬 엔진 소리를 만들어 낸다. 람보르기니의 차량은 '황소의 울음소리'로 유명하다. 회사 로고 자체가 황소다. 람보르기니만의 특유의 엔진 소리는 자동차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yaho1017@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금발 미녀의 화려한 자동차 기술 '눈길'…황소 울음소리는 덤! (http://www.youtube.com/watch?v=1TMyxPryhz0)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