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무한도전' 자메이카행 하하-스컬, 우사인 볼트와 만남? '대박'





'무한도전' 하하, 스컬을 비롯한 멤버들이 육상 선수 우사인 볼트와 만남을 추진하고 있다. /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무한도전' 하하, 스컬을 비롯한 멤버들이 육상 선수 우사인 볼트와 만남을 추진하고 있다. /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무한도전 자메이카 특집' 하하 스컬, 우사인 볼트와 만남 성사되나

[더팩트|e뉴스팀] MBC '무한도전' 하하와 스컬이 세계적인 육상 선수 우사인 볼트와 만남을 추진해 눈길을 모았다.

22일 오후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하하와 스컬을 비롯한 멤버들이 자메이카 레게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이 방송됐다. 앞서 하하는 지난해 10월 한국을 방문한 자메이카 관광부 차관으로부터 자메이카 레게 축제 참가 제안을 받았다.

하하는 자메이카에 가기 전 스컬, 정형돈, 노홍철로 자메이카 팀을 꾸렸다. 자메이카 팀은 우사인 볼트를 만나기 위해 긴급 회의를 가졌다.

먼저 하하는 우사인 볼트 트위터에 "위 러브 볼트(We Love Bolt, 우리는 볼트를 사랑한다)"라는 글과 함께 스케치북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자 우사인 볼트는 "너희들 안에 자메이카의 피가 흐르는 것 같다"며 장문의 답글을 보냈고, 멤버들은 흥분의 도가니에 빠졌다.

우사인 볼트의 답글에 자메이카 행 멤버들은 또다시 새벽에 긴급 회의를 하며 열광하는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자메이카 특집편을 본 네티즌은 "하하와 스컬, 우사인 볼트와 정말 만나게 되나?", "우사인 볼트가 답변을 해 주다니 신기하고 부럽다", "우사인 볼트! '무한도전' 나와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