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진환 인턴기자] 한쪽 타이어가 펑크나고 삐뚤어진 상황에서도 달릴 수 있는 차는 어느 브랜드?
최근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 '썩어도 벤츠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1분 12초짜리 영상으로 검은색 자동차가 앞쪽 바퀴가 온전치 않은 상태에서도 고속으로 주행하는 영상이다.
영상 속에는 검은색 세단의 자동차가 운전자 쪽 앞바퀴가 비뚤어져 있으며 펑크가 난 상태로 도로를 달리고 있다. 도로와 바퀴의 휠이 서로 부딪혀 불똥이 날리는 심각한 상황이다.
그러나 이 운전자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차를 운전한다. 심지어 이를 촬영하던 한 사람은 위험하다는 신호로 손짓을 운전자에게 보내지만 이마저도 무시하면서 계속 달린다.
결국 검은색 차량은 영상이 끝날 때까지 별다른 사고 없이 마무리된다.
올라온 게시판의 정보란에는 어떠한 설명도 없어 실제 이 차량이 벤츠인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차량이 메르세데스-벤츠 구형 S350이라는 주장이 가장 많다. S350은 현재 2014년 벤츠 S클래스로 새롭게 출시됐으며 구모델은 현재 단종된 상태다.
yaho1017@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 펑크나고 삐뚤어진 바퀴로도 고속 주행…어느 브랜드? (http://www.youtube.com/watch?v=iojRWfdcL9g)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