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추사랑 앞머리 변신 '달라진 점 살펴보니…' 귀여워~
추사랑이 앞머리를 바꾸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갓파' 만화 영상 캡처
추사랑이 앞머리를 바꾸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갓파' 만화 영상 캡처

[더팩트|e뉴스팀] '추사랑 앞머리 어떻게 달라졌을까?'

추성훈 딸 추사랑의 앞머리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는 추성훈이 딸 추사랑과 함께 미용실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방송에 앞서 '슈퍼맨' 제작진은 추성훈과 추사랑이 함께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추사랑은 미용실에서 표정이 굳어있다. 이를 본 추성훈은 추사랑이 귀엽다는 듯 활짝 웃고 있다.

촬영 당시 추성훈은 "사랑이의 머리가 한국에서 난리였다"며 스태프들에게 자랑했고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는 "사랑이의 짧은 앞머리가 일본 괴물 '갓파' 같았다"며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 재미있어 한 것으로 전해졌다.

추사랑 앞머리 변신에 누리꾼들은 "추사랑 앞머리 변신, 사랑스럽다", "추사랑 앞머리 변신 기대돼!", "추사랑 앞머리 변신 어떤 스타일일까?" 등 기대하는 반응을 나타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