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전지현-김수현 주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목 확정




김수현(왼쪽)과 전지현이 호흡을 맞춘 SBS 새 수목드라마가 '별에서 온 그대'로 제목을 확정했다. / 더팩트 DB
김수현(왼쪽)과 전지현이 호흡을 맞춘 SBS 새 수목드라마가 '별에서 온 그대'로 제목을 확정했다. / 더팩트 DB

[이건희 기자] 배우 전지현(32·본명 왕지현)과 김수현(25)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SBS 새 수목드라마가 '별에서 온 그대'로 제목을 확정했다.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2일 오전 "애초 '별에서 온 남자'로 알려졌으나 전 스태프와 출연진이 낸 제목 아이디어 가운데 박지은 작가와 장태유 감독이 심사숙고해 '별에서 온 그대'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일찍이 전지현, 김수현과 박해진, 유인나까지 합류해 화려한 출연진으로 관심을 받은 '별에서 온 그대'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박지은 작가와 '뿌리 깊은 나무' 장태유 PD의 작품이다. 올겨울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는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 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상상력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다.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인 도민준(김수현 분)과 '왕 싸가지' 한류 여신 천송이(전지현 분)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별에서 온 그대'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canuse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