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골프
'미스터샤크' 김민수, '개그맨' 김국진과 골프 맞대결!





다음 달 5일 열리는 골프 자선 행사에 참여하는 전 유도 국가대표 김민수. / '더좋은세상' 제공
다음 달 5일 열리는 골프 자선 행사에 참여하는 전 유도 국가대표 김민수. / '더좋은세상' 제공

[김광연 기자] 개그맨 김국진과 '미스터샤크' 김민수 등 각계 각층 사회 인사 80여 명이 참여하는 골프 자선 행사가 열린다.

비영리법인 '더좋은세상' (대표 이수진)은 "다음 달 5일, 경기도 양평 더 스타휴 골프&리조트에서 제 4회 더좋은세상 골프 채리티 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ive your love, 기부 your love' 슬로건과 함께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나연의 소장 퍼터를 비롯한 경매 물품으로 마련된 기금과 행사의 수익금은 불우 환아의 치료비로 전액 기부된다.

전 유도 국가대표이자 K-1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약한 김민수도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평소 골프를 통한 사회공헌에 깊은 관심을 가져온 김민수는 프로골퍼가 되기 위해 테스트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김민수는 앞으로 직접 주최하는 자선 행사를 개최할 계획도 갖고 있으며,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골프 동호회 '미스터사크의 즐거운 골프' 회원과 함께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매 회마다 빠짐없이 참석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데 힘을 쏟고 있는 '국민 MC' 김국진도 이번 행사에 나선다. 자신의 이름을 건 '국진이 붕어빵'을 참가자에게 제공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탤런트 김정균, 김덕현, 박선영, 가수 이프로, 리치, j골프 아나운서 이경연 등도 재능기부로 자리를 빛낸다.

골퍼들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행사를 마련한 '더좋은세상' 이수진 대표는 "자선 행사로 소외된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알려져야 한다. 주위의 도움이 손길이 많아져 오늘보단 내일이 더좋은세상이 되길 희망한다"며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fun350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