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연예가 중계' 문채원 "연하남에 연예인과 결혼 가능하다" 솔직고백







문채원이 연하남과 연예인들과의 결혼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  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문채원이 연하남과 연예인들과의 결혼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 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 박영웅 기자] 문채원 최근 연하남에 끌리고 연예인 남자와 결혼할 수 있다는 심경을 고백했다.

문채원은 10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에서 연하남과 연예인 남자를 만나는 것에 대해 부담 없음을 밝혔다.

이날 문채원은 연하남자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연하는 요즘 너무 대세라서 거부감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그렇다면 연예인과 결혼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동료연기자와 결혼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솔직한 문채원의 답변에 MC는 '같은 드라마 '굿닥터'를 촬영하는 주원이 연하남이자 연예인인데 어떠냐는 질문에는 "주원씨는 저와 같은 성씨라 안된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문채원은 이날 자신은 무용과 미술 음악을 해오는 등 엄친딸임을 돌려 말하며 부모님께 효도하겠다는 뜻을 보였다.
dxhero@tf.co.kr

연예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