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승훈 기자] 7인조로 탈바꿈한 써니데이즈가 새 멤버 규희(18)를 전격 공개했다.
써니데이즈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는 19일 "5인조에서 7인조로 바뀌면서 새로운 멤버를 뽑아서 트레이닝시켰다. 규희는 써니데이즈의 막내고, 귀여운 외모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규희는 8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써니데이즈 멤버로 합류했다. 규희는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3개 국어에 능통하고,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도맡아 해왔다.
하지만 가수의 꿈을 포기할 수 없어서 대학 진학을 미룬 채, 보컬과 댄스 연습을 해왔다. 그는 마침내 써니데이즈 멤버로 합류, 꿈에 그리던 가수가 됐다.
규희는 "실력파 써니데이즈 멤버로 합류하게 되서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언니들에게 많이 배우고 익히면서 멋진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써니데이즈 공식 페이스북에 규희의 사진과 프로필이 공개됐고,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누리꾼들은 "3초 김하늘이다","규희가 써니데이즈의 외모를 담당하는 군","외모만큼이나 노래 실력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써니데이즈는 오는 31일 음원 공개를 하고 8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벌인다.
tarophine@tf.co.kr
콘텐츠 운영팀 sseou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