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뉴스팀] 이은과 봉태규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12년 동안 교제하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이 지난해 봄 결별한 것.
지난 7일 오후 봉태규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 사람이 지난해 봄 각자의 길을 선택해서 가기로 결정'하고 만남에 종지부를 찍었다고 전했다. 이은과 봉태규는 고등학교 재학 중이던 지난 2001년 영화 ‘튜브’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한편 이은과 결별한 봉태규는 영화계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중 한 명으로 지난 2000년 영화 '눈물'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어 2002년 영화 '정글 쥬스', '품행 제로', 2003년 '바람난 가족'에 출연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2003년 방송된 MBC 시트콤 '논스톱4'에서 주연에 도전한 봉태규는 2005년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에서 광태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영화 '방과후 옥상', '썬데이 서울', '두 얼굴의 여친', '가루지기' 등에서 연이어 주연을 맡으며 그만의 독특한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