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소영 기자] 개그맨 홍록기(43)가 드디어 '노총각 딱지'를 뗀다.
5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홍록기는 미모의 모델 출신 여자친구와 다음 달 16일 화촉을 밝힌다. 7년 전부터 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진지한 만남으로 발전했다. 예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진행하며 결혼 준비는 현재 대부분 마친 상태로 알려졌다.
예비신부는 홍록기보다 11살 연하로 빼어난 몸매와 미모로 모델 활동을 해왔다. 홍록기의 유머러스한 재치와 다정한 매너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홍록기는 독신을 생각하기도 했지만 예비신부의 미모와 현명한 매력에 반했다.
그동안 공공연하게 "11살 차 여자친구가 있다"고 자랑한 홍록기는 "요즘 갖고 싶은 차가 유모차"라고 말하는 등 결혼과 2세에 대한 욕심을 보였다. 그러나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부를 배려해 가까운 주변 사람들에게만 결혼 날짜를 말해왔다. 두 사람은 조만간 공식적인 자리를 마련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고 예비신부를 향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계획이다.
홍록기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더팩트>와 전화통화에서 "결혼 날짜를 정한 게 맞다"며 "예쁘게 봐달라"고 밝혔다.
1993년 서울방송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홍록기는 이듬해 이동우, 김경식, 이웅호, 표인봉 등과 5인조 그룹 틴틴파이브를 결성했다. 수준급 랩 실력과 화려한 댄스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에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며 꾸준히 방송 활동을 이어왔다.
이 외에 SBS '웃으면 좋아요', '열려라 웃음천국', '기쁜 우리 토요일', 'TV 전파왕국', '오 해피데이', KBS2 '스펀지', '폭소클럽' 등에서 활약했고 KBS2 '동안미녀', 영화 '마법의 성', '그때 그 사람들' 등에서 연기자로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comet568@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