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유인나 측 "'최고다 이순신' 수락…KBS 결정 기다리는 중"





유인나가 KBS '최고다 이순신'에 출연할 전망이다./더팩트DB
유인나가 KBS '최고다 이순신'에 출연할 전망이다./더팩트DB

[ 이현경 기자] 탤런트 유인나가 KBS 새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에 출연할 전망이다.

유인나 측 관계자는 23일 오후 <더팩트>과 전화 통화에서 "KBS 측으로 부터 '최고다 이순신' 출연 제의를 받고 수락 의사를 밝힌 상황"이라며 "KBS 측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내 딸 서영이' 후속으로 방송되는 '최고다 이순신'은 섬마을 출신인 씩씩한 소녀 이순신이 서울 상경 후 건실한 사업가의 후원을 받으며 스타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조정석과 아이유가 주인공 물망에 올랐으며 이미숙, 고두심, 김갑수 등의 중견 연기자가 출연할 예정이다.

유인나는 '최고다 이순신'에서 둘째 딸 이유신 역을 제안 받았다. 큰 딸 역할에는 손태영이 물망에 올랐으며, 막내딸 이순신 역할은 아이유가 검토 중이다. 유인나의 출연이 성사된다면 tvN '인현왕후의 남자' 이후 11개월 만의 브라운관 복귀다.

유인나는 현재 KBS 2FM에서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하고 있으며 발랄한 진행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hk0202@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